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Studio(포토스튜디오)

[웨딩촬영 후기] 동감스튜디오 오가닉트리하우스/kt 결혼/다온플랜웨딩상조/봄날웨딩 컨설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식이 얼마남지 않은 예비신부님 웨딩촬영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동감스튜디오

(트리하우스이지만 깔끔한 모던소울도 맘에 들어서~~깔끔한 촬영을 부탁하셨습니다)

 

물론 웨딩드레스도 깔끔한느낌을 원하셨구요~~

메이크업 헤어는 고바이에서 진행을 하고 반머리 하고 ~~촬영장 가서 ~~

헬퍼 도우미 이모님이 깔끔하게 올려주셨네요^^

 

 

 

신부님은 반머리로 스튜디오 가셨다가~~

풍성드레스는 헤어스타일을 살짝 포니테일로 변형했어요

멋쟁이 신랑님 ~~ 훈남스타일로 사진이 아주 잘나왔어요^^

만족하신다는 연락을 신부님께 받았어요 ㅎㅎㅎ

 

 

 

동감스튜디오 야간씬 ~~우와^^

넘 예쁘게 나왔어요~~~  뿌듯~~♡♡

일산 백석역 더테라스 나이트예식도 참 ~~~예쁜데^^

갑자기 더테라스웨딩 저녁예식이
생각나네요

 

 

동감스튜디오에 이런 빈티지한 느낌도 있네요^^

자연스럽고 세미웨딩 느낌도 나고 ~~매력있는 컷이예요^^

신랑님 피부가 하얘서 흰자켓 잘어울리세요^^

 

 

이컷도 ~~예쁘네~요^^
키는 작으신데 얼굴이 작고 예쁘신 ~~미인형이세요^^

드레스도 리안마리에서 대부분 깔끔한 드레스 느낌을 초이스하고

대신 상체 레이어드진행을 많이연출하고 웨딩촬영을 진행 했어요^^

 

 

한복촬영으로 웨딩촬영 마무리 합니다~~

 

다온플랜 임직원 자녀분~~인연으로 이렇게 결혼준비 같이 했는데

벌써 내일모레가 결혼식이예요^^

요즘 젊은 신랑 신부님들은 본인 의견도 아주 정확히 말씀해주시고

정보도 많아서 ~~많은것을 잘 알고 오십니다

 

그래도 저는 저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결혼준비를 잘 도와드리고 있어요^^ㅎㅎㅎ

 

지금처럼 행복하세요~~♡

 

동감스튜디오 촬영후기 / kt다온플랜 웨딩/봄날웨딩 컨설팅/웨딩스드메/일산/백석역/더테라스웨딩

 

동감스튜디오 2월달 잔여타임 프로모션 진행중입니다^^

촬영 더 궁금하시면 봄날웨딩 컨설팅으로 문의주세요

 

☎02-546-2588

카카오톡: bomnal2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