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Studio(포토스튜디오)

[웨딩촬영후기]동감스튜디오 트리하우스 옴니버스/kt 다온플랜상조웨딩/봄날웨딩 컨설팅

 

안녕하세요

 

이번주 금요일 토요일은 날씨가 많이 풀렸습니다^^

신부님들 웨딩촬영, 본식~~많이 춥지않게 진행을 하고 들어왔네요^^

12월 넘 추워서~~촬영날이 오면 걱정부터 하고 있었는데...오늘은 날씨때문에 기분이 좋네요~~ㅎㅎ

 

예비신부님~~동감스튜디오 웨딩촬영 후기를 올려봅니다~!!

 

급하게 결혼준비를 하는커플

신랑님 아버님이 kt다온플랜/kt임직원 이세요^^

좋겠다~~~ㅋㅋㅋ

촬영 원본파일 CD포함/헬퍼도우미비용포함/폐백음식또는 비디오포함

상품이 추가요금이 없어서...신부님 진행하시면서~~더더욱 만족하는 상품이예요^^

 

처음 만났을때 예약할 플래너가 있었는데~~상품이 있는걸 알고~~저와

진행을 하게 되었어요^^  쪼금 뻘쭘 했었어요~~

그러나~^^  저의 급 잘 적응하고 친해지는 성격~~울 신부님 ~ 그래도 아쉬움을 뒤로한

웨딩패키지의 아쉬움을 만회해드리고자 ~~열씸히 제가 해드릴수 있는 웨딩플랜을

차근 차근 진심으로 해드렸지요???

 

2달쯤 후~~지금은 본식드레스 셀렉까지 마친 상태예요

동생분도 소개개주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요~~

감동 감동~~

 

워낙에 표현을 잘 안하시고 ~~무덤덤한 신부님이어서...

진심만 드렸을 뿐인데...

 

넘 귀여운 얼굴에 덤덤한 성격의 예비신부님~~

웨딩촬영 사진이 잘나올까 걱정을 했는데

사진이 귀여운 얼굴처럼 넘 예쁘게 나왔답니다

그전에 올렸던 신부님하고 스튜디오가 같은데~~ 다른느낌의 동감스튜디오

웨딩촬영 사진을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세미웨딩/동감스튜디오/더테라스웨딩패키지/봄날웨딩 컨설팅/웨딩스드메/웨딩촬영추천

 

어깨가 작은 체형의

신부님 미카도 실크 드레스에 레이스 레이어드 드레스가 넘 잘어울립니다~

 

 

동감스튜디오/트리하우스/동감모던소울/웨딩플래너/웨딩준비/

 

풍성느낌드레스~~

이건~~말할것도 없이 잘어울리는 스탈~~~

요즘 본이아니게 리안마리웨딩 드레스진행이 자주 올라오네요^^

 

 

 

 

미카도실크의 오프숄더느낌의 연출은 빼놓을수가 없지요??

보통 슬림느낌의 드레스는 레이스, 도비실크, 미카도실크

중에서 택일해서 가는데~~아담신부님은 도비실크 보다는 미카도실크처럼

라인을 잡아주는 원단이 더 ~~나을것 같아요

 

 

마지막 한복컷은 ~~

한국사람은 한복이 제일로 잘 어울리지요???

둘다 선남 선녀예요^^

 

신부님 결혼식 축하드려요^^

예쁜선물 ~~결혼하고 또 아기용품 준비도 해야하공^^

준비기간 힘들었지만~~그만큼 선물이 있어서 더더욱이 행복하실꺼예요^^

 

크리스마스 연휴가 시작되었네요^^

 

메리 ~~크.리.스.마.스~~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1월6일 결혼식때 뵐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