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Studio(포토스튜디오)

[웨딩촬영후기]바시움스튜디오 촬영후기/봄날웨딩 컨설팅/kt 다온플랜 웨딩/일산더테라스 웨딩촬영

안녕하세요

고급스럽고 깨끗한 느낌의 심플한 웨딩스튜디오 중 하나인

바시움 스튜디오 웨딩촬영 후기를 올려봅니다^^

 

저희 지송커플은 웨딩홀 고를때부터 ~~엄청 까다로울것이라 생각하고

긴장 엄청 했었어요~~웨딩홀 예약만 한달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ㅎㅎㅎ

 

그래서 웨딩드레스 고를때도 엄청 긴장하고 ~~드레스투어를 진행했었어요^^

왠일입니까???  드레스고를때는 오히려 어렵지가 않더라구요~

센스있는 언니분과 적극적인 신랑님 덕분도 있었고 신부님이 워낙에

스타일이 확고하신분이고 바시움 스튜디오를 선택했다는건 어느정도 본인의 취향이

읽힌터라 거기에 맞게 웨딩드레스 진행을 해드렸더니 무사히 ~~결혼준비 완료

다음주 예식까지 도착을 향해 큰 무리 없이 신부님의 진행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어린신부님 이어서 저와 나이차이가 좀 났지만

제가 철이 없는것도 있고 ㅋㅋ 당차고 ~~즐겁게 결혼준비 했던것 같아요!!

 

 

사진을 받았을때 ~~넘 예뻐서  이렇게 한번 올려봅니다

심플하고 고급스런 느낌을 원하시면 바시움 스튜디오를 한번 고려해볼까요??

 

촬영때 드레스는 화이트 3벌로 진행을 했어요^^

첫번째는 미카도 실크 느낌의 클래식하고 풍성한느낌,

두번째는 꼭 하고싶다는 브이넥 도비실크,

세번째 변형이 자유로운 도비실크 탑드레스 하나 가져가고

다양하게 연출을 하면서 김미숙웨딩에서 촬영드레스 진행을 했습니다~~

 

 

 

 

신부님 헤어는 긴단발이어서 ..자연스럽게 살려 처음에 단발로 드라이한듯한 느낌으로

스튜디오로 출발했어요~~^^

인위적이면 안예쁠것 같아서 고바이 메이크업샵에 최대한 자연스럽게 헤어연출을 부탁했어요!

 

성공~^^  맘에들어하셨습니다~!!

 

 

신랑님 촬영 턱시도는 김미숙웨딩에서 기본 숄카라 자켓하나 대여하고

아르코발레노에서 본인 맞춤정장,두분 커플룩 대여하고 3벌로 웨딩촬영을 진행했어요^^

 

 

 

 

개인적으로 바시움스튜디오 제가 제일 맘에드는 컷입니다

요즘 바시움스튜디오에서 세미촬영도 많이 하시나봐요^^

 

 

 

스튜디오가 지하에 있는데 천고가 높아서 ~~시원하게 촬영 진행이 됩니다

이건 역광 촬영이예요^^

신부님 발보이는 씬은 스튜디오에 준비되어있는 신발을 따로

신고 촬영을 한답니다~~^^

 

 

 

캐주얼 준비도 넘 예쁘게 하셨어요^^

흰셔츠나 남방 준비하라고 말씀은 드리는데~~

감각과 센스가 돗보이는 선택의 캐줄얼 촬영인것 같아요^^

 

 

요즘엔 신부님 정장 자켓을 입고 웨딩촬영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꼭 ~~이컷 찍고싶다고 저한테도 말씀하셨는데...

이것또한 예쁘게 잘 나와서 ~~전체적으로 뿌듯합니다

 

일산더테라스웨딩 신부님...저희 제휴사 고객분들~~

깔끔하고 고급스런 웨딩촬영을 원하시면 바시움 스튜디오를 추천해드릴께요~~

더궁금사항은 봄날웨딩 컨설팅 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상담해드릴께요

 

1월2월 잔여타임 웨딩촬영 프로모션 행사중입니다

많은 문의 주세용^^

 

웨딩촬영:바시움스튜디오

웨딩드레스:김미숙웨딩

촬영턱시도: 아르코발레노

촬영메이크업: 고바이 메이크업

웨딩플래너 : 봄날웨딩 김미숙 입니다

 

☎ 02-546-2588

카카오톡 bomnal2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