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Epliogue(후기)

봄날웨딩 컨설팅/망고스틴스냅 본식사진/다온플랜kt임직원결혼/여의도웨딩컨벤션/다온플랜300만원상품 이용후기

여의도웨딩컨벤션에서

다온플랜 kt임직원 자녀분 결혼식 후기 입니다

 

정말 똑부러지는 신랑 신부님 이예요^^

똑똑하고 밝고 예의바른 신부님 ~~미래의 탑 강사님이 될~~강사님이었어요^^

 

본인이 하고싶은 상품도 ~~정말 명확하셔서 결정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드레스 투어때  예쁘고 멋진 어머님과 함께했던 즐거움도 기억이 나네요^^

어머님과 취향이 조금 달라서 드레스 골르때 조금 고민이 있었지만

 

본인 결혼식인만큼 신부님이 입고싶은 드레스로 셀렉 했는데

식장하고도 넘 잘어울려서 흐뭇했습니다

 

꼼꼼한 신랑님과 늘항상 행복하세요^^

 

본식사진은 망고스틴스냅에서 촬영했어요^^

 

 

부케는 튤립으로 초이스 했어요

 웨딩드레스와 잘 어울리게 핸드타이로 깔끔하게 진행했습니다

신부님네일아트와 부케  드레스의 조화가 넘 ~~예쁘네요^^

 

 

웨딩드레스는 상체 비즈포인트에 도비실크드레스를 초이스 했습니다

식장이 크지만 신랑님과의 벨런스를 맞추기위해 드레스는 과하지 않게 진행했습니다^^

대신 왕관을 올리고 귀걸리도 조금 포인트있게 연출을 했습니다

 

 

두분 넘 잘어울리네요^^

 

 

여의도 kt컨벤션 신부대기실이 참 우아하고 예쁘네요
알콩 달콩 축하해요^^  -- 다온플랜 결혼준비/봄날웨딩컨설팅 ㅎㅎ

 

 

여의도웨딩컨벤션 식장이 크고 웅장해서

기본 400명 보증으로 손님 예약을 받습니다^^

울 신부님은 아버지가 kt임직원 이시고 어머니 또 열씸히 활동을 하시는 분이라~~

하객이 좀 ~~많으셨어요^^

 

kt손님들 제휴혜택이 있지만 직영이 아니라 많은 혜택은 없습니다

그렇지만 ~~하객수와 원하시는 조건에 맞게 제가 웨딩홀을 잘 알아봐드릴께요

웨딩홀 예약시 저희 컨설팅 제휴가 혜택이 따로 있으니 ~~혼자 발품팔지 마세요^^

예식장 문의도 함께 봄날웨딩에서 제휴할인가로 혜택을 드립니다~!!

 

 

두근 두근 아버지손을 잡고 입장을 하고 있네요^^

당당합니다~~

 

 

베일은 길게 원베일로 웅장하게 축~~떨어뜨리게 연출을 했어요

 

 

 

 

 

마지막 뽀뽀신까지 ~~

 

다온플랜이 인연이 되서 임지원 자녀분으로 만나서 ~~처음엔 회사상품으로 어색하게

결혼진행을 시작하지요^^ 같이 웨딩준비 하다보면 정이 많이 들어요^^

참 ~~예쁘게 말씀해주시고  넘밝아서 제가 결혼준비 같이하면서

넘 좋았던것 같아요^^

 

행복하세요^^

 

웨딩드레스 : 김미숙웨딩

메이크업 : 고바이메이크업

본식사진/본식스냅 : 망고스틴스냅

웨딩진행  봄날웨딩컨설팅

 

더 궁금한내용은 저에게 전화주세요 ~~^^ 

 

☎02-546-2588

카카오톡: bomnal2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