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Epliogue(후기)

[본식후기]망고스틴스냅/일산 더테라스 웨딩홀 야외예식/봄날웨딩컨설팅/단발머리웨딩/세미웨딩드레스

 

이제 10월도 벌써 중반으로 가고 있네요^^

일산 더테라스웨딩홀 야외예식 ~~

 

 

부케는 신부님의 취향이 빈티지이고

다육이 부케를 원해서~~맞춤으로 부케를 제작의뢰 했답니다

더 빈티지한느낌을 원하셨지만
신부님 예식하는 4월계절에 가능한 느낌으로  부케실장님과 컨텍후 얘기나누고 ~~

이렇게 넘 ~예쁜 다육부케를 진행 하셨습니다!

 

 

신부님의 짧은 머리를 계속 길렀다가 결혼식 당일 포니테일로 헤어를 하려다가

"당일컷트 결정" 단발헤어를 그냥 살려서 가는걸로 하고

빈티지함과 고급스런 느낌의 헤어핀과 베일은 한듯 안한듯 자연스럽게~~연출을 했습니다

 

두분은 연예를 한지 7년이 되었다고 했어요!!

참 젠틀하고 점잖으신 신랑님 ~~명랑하고 밝은 신부님 미소가 절로 나옵니다

 

 

어머님들도 참 고우시죠??

분위기가 참 ~~밝은 잔치집 이었습니다

 

신부님 웨딩드레스 또한 더테라스웨딩홀과 신부님의 취향을 생각해서 하우스웨딩에 잘 어울리는

'비바탐탐' 긴 반팔느낌의 목화솜같은 로맨틱한 느낌의 세미웨딩드레스 예요^^

 

 

 

 

 

친구들의  핑크빛 들러리 의상이 참 ~~눈에 예쁘게 띄네요^^

이느낌 하나가 꼭 하우스웨딩스러움 연출에 한몫했습니다~!!

 

 

예쁜들러리 친구분들이 축가도 불러주고

신랑님의 따뜻한 포옹이 ~~참 보기좋네요^^

 

 

 

드레스도 빈티지하게 반팔로 하우스웨딩과 잘 어울리는

비바탐탐드레스~~참 잘 선택했어요

끝까지 고민했었는데

신랑님은 본인 예복으로 ~~멋있게 퇴장하고 계시네요^^

 

 

 

폐백컷도 넘 즐겁고 재미있어서 올려봅니다

넘 예쁘게 행복하세요~!!

 

 

드레스: 비바탐탐

메이크업 : 고바이

본식사진 : 망고스틴스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