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Epliogue(후기)

[본식후기] 망고스틴스냅 /일산더테라스웨딩홀/ 봄날웨딩컨설팅/야외예식드레스/스드메패키지

 

안녕하세요

 

"더테라스웨딩홀 망고스틴스냅 본식촬영 후기 입니다"

 

오늘은 메이크업샵부터 스토리로  망고스틴 본식스냅촬영이 있었어요^^

더테라스웨딩은 본식 원판사진이 필수로 진행을 합니다

 

스냅사진별도 추가하면 외부업체 추가진행보다 가격이 합리적이고 퀄리타가 좋아서

더테라스 예비신랑 신부님들은 보통은 원판+스냅사진을 같이 진행을 많이 하고 계시죠~~!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셔서 결정만 남은상태에서 고민을 엄청하고 계셨었어요^^

일산 더테라스웨딩홀 인연이 되어 만났죠~~^^ㅋㅋㅋ

꼼꼼하시면서도~~쿨한 신부님~!!

 

드레스 3군데 (아비가일,제이드블랑,김미숙웨딩)투어하고~~

마지막 제이드블랑 웨딩샵을 선택했어요

 

제이드블랑은 수입드레스로 하우스웨딩과도 참 잘어울리는 드레스예요

세련되면서도 과하지않은 디자인~ 화려한 비즈느낌으로 본식드레스 초이스 완료하고~~

 

 

순수이야기점에서 메이크업 하고 드레스 피팅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더 크게 시원하게 보고싶으시면 사진을 한번더 클릭해보세요~~

 

 

신부님 자태가 참 아름다우시네요

엄청 쑥스러움도 많으시고 이쁜척 잘 못하는 신부님

촬영때 엄청 다이어트 많이 하셨었는데~~ㅋㅋㅋ  본식때 도로 쪄서 걱정이 많았었어요

워낙에 비주얼이 좋은 신부님이라~~걱정은 안했지만

그래도 끝까지 포기하지 말라고 ㅋㅋ쓴소리 했네요^^

역시나 이쁘시네요^^

 

 

전체 비즈에 머메이드 라인 소화하기 쉽지않지만

울 신부님은 당연히 소화하셨네요^^

요즘 본식때 장갑을 안껴서 손에도 신경을 써야하는데~~

네일아트도 예쁘게 하셨답니다~~

 

 

신랑님도 마지막 마무리 ~~~예식장 출발전입니다^^

"멋짐"

 

 

백석역 일산 더테라스에서 웨딩카 리무진을 보내주셨어요...

마이바흐~~~웨딩카를 타고 식장으로 고고씽

정말 웨딩카카 멋져서 ~~눈이 호강을 했어요^^

 

 

두분다 키카 큰 관계로 신부님 베일은 투베일로 아래쪽에

약간 풍성하게 씌워서 출발했어요

 

 

신랑님 양복 구겨질까봐 자켓을 고이접어 출발입니다~!!

망고스틴스냅 작가님이 출발전 다양하게 촬영을 잘 해주셨네요^^

 

 

 

 

 

백석역 위치한 일산 더테라스웨딩홀  도착했어요

다음신부님 입장전까지 2층에서 잠깐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헤어는 자연스럽게 포니테일로 더테라스 하우스웨딩과 잘어울리게 연출하고

드레스가 화려해서 헤어는 깨끗하게 연출하고 뒤에 헤어번장식으로 연출했습니다

대식 귀걸이에 포인트 조금 화려하게 포인트 줬어요^^

 

 

웨딩슈즈도 별도로 준비해주시는 센스~~

참고로 머메이드 드레스를 고르시면 신부님 입장때 발이보이는데

예쁜 웨딩슈즈가 보이면 ~~더 좋은것 같아서...신발도 신경쓰시라고 안내를 따로 해드립니다

 

 

두근 두근 

신랑님 신부님 맞이하려고 기다리고 계시네요^^

 

 

멋있게 아버님과 신부입장을 하고 계시네요^^

피부도 뽀얗고~~이목구비가 또렷해서~~어떻게 꾸며도 예쁜 신부님이었어요

 

 

 

 

 

주례없는 결혼식에  부모님 덕담으로 진행하고 계시네요^^

 

 

 

 

 

 

더테라스는 축가를 부르고 있으면 이렇게 친구분들이 꽃을 주세요^^

그걸로 신랑님이 신부님께 프로포즈 한번더 하시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즐겁게 퇴장을 하고 계시네요^^

 

더테라스웨딩홀은 야외 옥상에 이렇게 식장이 있는데~~정말 진행하면서

매주 바뀌는 꽃장식과 ~~로맨틱한 느낌이 예식을 진행하는 내내 항상 행복합니다

위치는 일산 백석역에 있는 단독건물 ~~식사는 일산에서 최고로 ~~맛있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봄날웨딩☎ 02-546-2588

카카오톡 bomnal2588

드레스: 제이드블랑

메이크업 : 순수이야기점

본식사진:망고스틴스냅

웨딩디렉터: 봄날웨딩 김미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