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Epliogue(후기)

[본식후기]일산더테라스웨딩홀 야외예식 후기/봄날웨딩컨설팅/망고스틴스냅/세미웨딩드레스

"일산 더테라스 웨딩홀" 

야외 본식이 이었던 비쥬얼커플 후기예요!

 

처음 만났을때 참 ~~스타일 좋다~~^^ 했었어요

더테라스에서 결혼하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의 스드메를 봄날웨딩에서 진행해드리고 있지요

본식원판은 더테라스에 필수 진행이구요

웨딩촬영,드레스,메이크업~~더테라스 패키지로 아주 쿨하게 ~~진행을 했습니다

 

 

더테라스 도착하면 11층 신부대기실 올라가기 전에 ~~

2층 대기실에서 한컷~~^^

 

웨딩드레스가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이라 예쁜 신부님 얼굴이 돋보이게

옆가름마에 깨끗한 업스타일로 연출했습니다^^

 

 

본식드레스는 여성스럽고 세련된 도비실크 소재의 디자인으로 ~~

아무 반짝임이 없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승부를 걸었죠^^

예쁘시니깐  잘 ~~소화하셨어요^^

 

 

 

신랑 신부님 키가 두분이 큰 관계로

머리장식은 헤어피스로 베일은 낮게 연출을 했어요^^

신부님 옆선도 예쁘지요???   신랑님은 부토니아 하나로도 ~~빛이나네요^^

 

하우스 야외예식 예쁜 신부와 잘 어울리게 연출을 했어요^^

 

 

 

신부대기실에서 친구들과 한컷

신부님 헤어도 여성스럽고 웨딩드레스 느낌을 더욱더 살리도록 귀걸이도 깔끔하게 ....

예쁜신부님을 더욱 빛나게 깔끔하게 세련되게 연출했어요^^

 

웨딩메이크업은 깔끔하게 립톤은 오렌지가 참~~신부스럽게 잘 어울립니다^^

 

 

 

신랑님 입장을 하려고 한발 ~~

두근~

 

 

더테라스웨딩의 하일라이트 신부님 입장이네요^^

 

 

 

 

 

일산 더테라스 예식에서 친구분들이 하나씩 꽃다발을 들고 나와서 신랑님께 전달하면

이렇게 신부님께 꽃다발 프로포즈를 한답니다^^

굿

 

 

두분 표정이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부럽다!  부러우면 지는건데....

 

 

하우스웨딩/세미웨딩/일산웨딩스드메/셀프웨딩드레스/세미웨딩드레스

 

더테라스웨딩 앤 파티

드레스: 김미숙웨딩

메이크업 : 고바이 주희부원장

본식촬영:망고스틴스냅

예식진행: 봄날웨딩 김미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