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Studio(포토스튜디오)

[웨딩촬영후기]올제스튜디오/봄날웨딩컨설팅/일산더테라스웨딩홀/kt다온플랜웨딩/세미웨딩드레스

안녕하세요

 

이제 제법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추운건 정말 싫은데~~ㅎㅎㅎ

 

더테라스에서 예식을 얼마 남겨놓지 않으신 신부님

 

올제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이 있었습니다^^

세련되면서 깔끔한느낌을 좋아하시는 신부님께 추천합니다

아나운서 분들이 결혼을 하면 올제스튜디오에서 촬영을 많이 진행을 했어요^^

 

신랑님은 영농후계자이시고 참한 신부님의 예쁜웨딩촬영 한번 볼까요??

 

 

 

 

 

올제스튜디오 대표컷중의 하나죠??

스튜디오 전체 건물이 올제 건물이예요~~!!

넓고 편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합니다

 

저희는 "올제스튜디오"

월요일 촬영 프로모션이 있어서 그틈에 착한 가격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촬영드레스 3벌준비 ~~ (슬림..풍성..다른느낌)

상체 레이어드 진행도 하구요~`다양한 느낌을 연출할수 있도록 소품도 많이 준비해서 갔습니다

 

저희는 일산 더테라스 웨딩 예비신부님들 진행을 많이하고 있지요

일산예비신부님들 조금더 편하게 스드메 준비를 할수가 있어요^^

 

 

신부님 촬영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럽게 앞머리도 올리지 않고 진행을 했어요^^

코사지 머리띠 ~~베일을 이용해서 다양하게 연출도 하고

월요일 촬영이라 복잡하지 않게 편하게 진행했습니다^^

 

 

야외 흑백컷이 참 ~~예쁘네요^^

 

 

 

스튜디오내에 야외느낌나는 정원도 있구요

버젼도 2가지여서 선택을 해서 촬영을 할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웨딩패키지 준비를 원하신다면 봄날웨딩 문의주세요~!!

 

☎02-546-2588

카카오톡 : bomnal2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