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Studio(포토스튜디오)

[웨딩촬영후기] 보다스튜디오 클로에/봄날웨딩컨설팅/kt다온플랜웨딩/세미웨딩촬영

안녕하세요

 

깔끔하고 로맨틱한 여성스러운 느낌을 좋아하는 신부님의

보다스튜디오 웨딩촬영후기 입니다^^

 

신부님 언니분을 제가 진행을 몇년전에 웨딩플랜을 해드렸었어요^^

막내동생분이 결혼하신다면서 연락이 와서 그인연으로 이렇게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마음은 한가득 ~~잘 해드리고 싶었는데^^  얼만큼 만족하셨을까???ㅎㅎㅎ

워낙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신부님

웨딩드레스 스타일도 당연히 ~~깔끔한 느낌을 좋아했어요^^

 

드레스 투어를 진행하고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의 제이드블랑을 초이스 했습니다~!

 

어린 신랑신부님 ~~그냥 보아도 참 ^^예쁘신 커플입니다~!!

보다스튜디오 파스텔 색감하고 너무 잘 어울리는 그런커플이예요

세미웨딩촬영으로도 인기가 많은 스튜디오 입니다

 

 

"제이드블랑"화이트 드레스 3벌중에 깔끔한 벨라인드레스예요

신랑님은 본식때는 본인예복으로 준비하시고 촬영때 드레스샵에서 2벌을 빌렸답니다

키가 180세티의 훤칠한 신랑님 입니다

신부님은 155센티의 아담하고 정말 아기자기 예쁜 신부님 이예요^^

 

 

"제이드블랑" 레이스의 머메이드 디자인을 골라서 상체 레이어드를 했어요^^

제이드블랑 수입드레스 디자인은 세미웨딩 하우스웨딩과 잘어울리는 심플하고

깨끗한 디자인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웨딩촬영 헤어스타일은 긴머리 가발을 하고~~

그다음 올림머리로 연출하면서 다양하게 스타일링을 했어요^^

메이크업은 순수 이야기점 ~~(경미원장님 헤어는 수경부원장님진행 입니다)

 

탑스타일의 머메이드 디자인의 긴팔느낌을 입으니 또다른 드레스가 되었네요^^

 

재미있게 즐거운 촬영이 되셨나요??

 

 

본식때 더욱더 예쁜 신부님이 되도록 잘 해드릴게요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02-546-2588 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