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Studio(포토스튜디오)

[삼성동] 포토 스튜디오 - 포토아뜰리에 더함

오늘 하루도 기분좋게 보내시구요.

오늘은 스튜디오 소개하겠습니다.

 

작가주의 정신이 살아있는 포토 아뜰리에 더함은 부드러운 느낌의

감성적인 웨딩화보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로맨틱함과 도회적 스타일리시함을 절묘하게 결합하여

마치 오드리햅번이나 그레이스켈리 같은 클래식 무비의 여주인공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웨딩의 숭고한 헤리티지를 간직한 채 스타일과 우아함을 더한 포토아뜰리에 더함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의 도회적인 신부들이 사랑하는 인물중심 사진은

오래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사진 정말 따뜻하고 감성적인 느낌이 들져?!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신부님의 모습과 부드럽고 깨끗한 신랑님의 모습을 잘 담고 있는 앨범 같아요~!

 

 

빨간 구두를 신고 있능~!

하얀드레스에 빨간 구두로 포인트로 괜찮네요~~

 

 

뭉게구름이 가득한 세트장이네요~!

폭신폭신~따뜻해 보입니다~

 

촬영기법으로 편한하고 차분한 느낌까지 함께 듭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The White

 

 

은은하고 부드러운 감으로

감미로움까지 느낄 수 있는 것 같네요~

 

 

신랑님의 팔뚝과 신부님의 목 뒷부분에 커플타투를 하고 허그,

커플타투 스티커를 하고 찍으니 뭔가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네요~!

 

 

우아한 신부님과 베일을 흩날리며~

 

 

신발 뭔가 느낌살고 귀엽네요~

 

 

꼭 기차역에서 찍은 사진 같지 않나요?

왠지 느낌이 옛날 기차를 타면서 찍은 사진 같아요~!

 

 

전 이사진 보고 '귀엽다!'

생각들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흑백의 느낌으로 클래식한 멋진 사진이 완성됐네요~!

도로의 자동차들의 멋진 조명과 촬영기법이 어우러져 말입니다~

 

 

더 많은 웨딩스튜디오 웨딩정보를 보고 싶으시면

봄날웨딩컨설팅 홈페이지로 방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