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Studio(포토스튜디오)

망고스틴 데이트스냅 앨범-서울숲#1

봄날웨딩컨설팅 스튜디오 컬렉션

망고스틴 데이트스냅 앨범

에피소드3. 서울숲

첫번째 사진 앨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연과 함께 숨쉬는 서울숲에서의 데이트 스냅앨범

 

 

 

 서울숲에서는 달리는 말 동생들이 있죠~!

얼마나 실감이 나는지~~

신랑, 신부님들도 말타기 자세를 취하고 있네요~!

 

 서울숲은 공원이 생활권 여가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공원의 시설과 자연자원을

활용하여 배우고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하고 특색있는 공원이용프로그램과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개발 운영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데이트스냅앨범을 찍기에도 아주 예쁘고 좋은 장소이기도 하지요~!

 

 

추억의 공중전화 박스!

빨간 전화박스 색감 참 예쁘죠?

신랑신부의 아기자기한 애정표현을 잘 담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흑과 백의 느낌 어떠세요?

흑백은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이 많이 나지만

컬러는 상큼하지 않나요? 

앨범을 보시고 원하시는 사진에

흑백의 시크한 매력을 넣을실 수 있답니다.

 

 

푸른빛감과 신랑신부의 싱그러운 미소가

잘 어울려 멋있는 사진이 나왔습니다.

 

 

작은 연못을 보며~~

물고기를 보는 걸까요~?!

강물에 비친 그림자까지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

강가에 비친 신랑신부, 하늘, 나무들!!

 

 

이번엔 기둥을 감싸고 사진을 찍었네요.

저 뒤에 두 손을 맞잡고 있는 동상

왠지 믿음이 느껴지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약속이 생각나네요~!

 

 

강가에 발을 살짝쿵대면

물의 울림이 있죠.

두사람의 두근거림이 물결로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더많은 데이트스냅앨범을 보고 싶으시면

망스스틴 블로그에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