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Wedding Dress(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드레스투어 후기~~/봄날웨딩컨설팅/kt다온플랜웨딩/kt임직원결혼

 

드레스투어 후기~~

 

 

예비신랑님께서는  광화문 kt에서 근무하고 계십니

입사때 다온플랜 가입하셨고 진행하고 계시는 후배분의 소개로

다온플랜 웨딩을 소개받으셨어요^^

 

 호텔 스몰웨딩 하객 50명 정도만 초대를 한다고 하십니다~~

더프라자호텔 (메이플룸)

 

엄청 꼼꼼하신 신부님 예식장 예약도 한참 걸렸던것 같아요

차근 차근 하나씩 하나씩 풀어가기로 했습니다

 

스튜디오는 해밀에서 진행하시로 하고

 

클라우디아, 메르시, 아비가일웨딩 3군데 투어후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드레스 가격도 다르고~~드레스를 기본구성에서  금액은 올려서 진행했어요^^

신부님이 의견이 확실하신 분이라 ~~신부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서

로맨틱한 느낌의 날씬해 보이는것이 우선이고 팔을 가려줄수 있는 디자인을 피팅원하셨어요

 

kt손님들 웨딩은 기본 300만원 상품에서 조금 ~~조정을 하기도 합니다

 

첫번째 클라우디아웨딩 ~~

 

첫번째 샵이고 신부님이 입고싶은 웨딩드레스느낌 위주로 피팅을 했어요^^

 

깔끔하고, 뒷기장 짧은, 정말 스몰웨딩에 어울리는 느낌으로~~

뭔가 거추장 스러우면 안될것 같기도 하구요

 

1. 도비실크 긴팔 오프숄터~~ 팔이 약간 나팔처럼 여신같은 느낌으로 피팅

(나쁘진 않았어요^^)

2. 케미컬레이스에 브이넥~~슬림한 치마폭으로 전체적인 느낌이 여성스럽고 예뻤어요

(레이스가 케미컬이라 조금 두꺼운느낌 빼고는 제일 맘에 들었어요)

3. 미카도실크의 오프숄더 반팔, 치마는 h라인으로 피팅했어요

(스몰웨딩의 적석 디자인)

4. 쉬폰의 하이웨스트 작은a라인

(요건조금 별루라고 하시더라구요)--->주름이 많아서 그랬던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신부님이 원하시는 느낌의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었어요^^

최종적으로는 신부님이 스퀘어넥이었으면 좋겠다고 하시네요

신부님이 피부톤 나이 ~~몸매가 웨딩드레스가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전체적으로 무난히 잘 어울렸던것 같아요

 

본인이 어떻게 보여지고 싶은지가 ~~결정요인이 될것 같다는 ~~평으로

다음 아비가일로 ~~가보았습니다

 

 

 

 

 

아비가일웨딩 

 

첫드레스는 어머님이 신부님 고르신 느낌이 너무 심플하다고 ~~

상체는 반짝이는 레이스느낌의 스커트는 원단으로 하면좋을것 같다는 말씀을 하셔서~~~

상체 크리스탈 레이스의 브이넥으로 ~~여성스럽게 치마는 도비실크~~딱 예쁘긴 했는데

신부님은 조금 어색하시다고 하셨어요  생각해보지 않은 디자인이라서...ㅎㅎㅎ

그래도 예쁘긴 예쁘셨어요^^

 

두번째 드레스는 ~~스퀘어넥의 나팔모양의 칠부긴팔 뒷기장 짧은 h라인의 소규모드레스~~

스퀘어넥이 맘에드신다고...팔만 없었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그럼 클라우디아의 맨위에 사진의 드레스인데..원만만 도비실크인거죠???ㅋㅋㅋ

 

세번째는 오간가실크에 작은 a폭드레스  깊은브이넥~~

우아하고 고급스런 느낌....

맘에 들었으나 신부님 얼굴이 워낙 어려보이는 얼굴이라 ...

아쉽게도 패스해야할듯 해요^^

 

네번째는 ~~요기 위에 사진의 드레스를 피팅했어요 오프숄더 브이넥 드레스 a라인

드러날수록 얼굴이 더 예쁘긴한데...브이넥이 좀 많이 퍼져있고~~스커트는 나쁘진 않지만

a폭이 조금 넓은 a라인 이었어요^^

요것도 생각해보진 않았지만 예쁘셨다고 하네요^^

 

브라이드메르시~~~

 

 

 

마지막으로 브라이드메르시

 

첫드레스는 무엇으로 입어볼까 ???? 

첫번째: 도비실크드레스에 상체 포인트~~팔에 퍼프소매 포인트를준 드레스

세련되고 상체 포인트로 심심하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두번째: 전체레이스, 칠부소매인데 소매가 시스루로 답답해보이지 않게

되어있어서...로맨틱한 신부님의 느낌과 잘 어울렸던것 같아요

 

세번째

미카도실크 탑드레스에 상체를 ~~케이프로 레이어드를 했어요

아담한 신부님인데 케이프가 참 잘 어울렸어요^^

 

네번째는 ~~신부님 좋아하시는 깔끔한 느낌의

드레스로 피팅했어요

 

네벌모두 굿 초이스였어요^^

 

3군데 모두다 예뻤죠~~^^

당장 촬영이 8월20일이고...주말에 촬영드레스를 봐야해서~~

빨리 결정해야했지만~~고민 엄청 되어서...

조금더 시간을 드리고 아쉬운 마음으로 헤어졌습니다^^

 

드레스투어는 항상 즐겁고~~재미있어요^^

다양한 신상 들레스를 설레이는 신부님과 피팅을 해보니깐~~`

 

 

드레스투어 더 궁금한내용은 ~~

봄날웨딩컨설팅으로  문의주세요^^

 

02-546-2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