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Wedding Dress(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레이엔코 뉴화보를 소개합니다/봄날웨딩컨설팅/kt 다온플랜결혼/웨딩박람회

레이앤코... RAY & CO.

 

아뜰리에 레이아 라브리디아가 새로게  합쳐졌어요^^

워낙에 드레스가 예쁘긴했는데

유니크함과 센련되고 고급스런 느낌이 더욱 업글레이드된 느낌입니다

 

빨리 신부님들 만나서 피팅하고 싶네요^^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에서 오는 절제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느낌이기도 하죠^^ㅋㅋㅋ

이느낌은 본인이 좋아해야만 피팅이 가능한 드레스예요^^

 

 

 

상체 로맨틱한 느낌의 튤소재의 세미 머메이드 라인이

사랑스럽습니다

 

 

클래식한 원단느낌의 레이스 머메이드 디자인 입니다

 

 

기본적인 A라인의 칠부 레이스소매의 웨딩드레스 입니다

가늘고 긴 팔이 포인트가 될것 같습니다

 

 

 

백베어의 도비실크는 세련됨을 더더더욱

표현을 합니다~~

 

 

상체 레이스가 특별함을 더하는 드레스 입니다

 

 

뭐라고 표현할수가 없는 깨끗하고 절묘한 넥선이 원단감을 잘표현한

느낌이네요^^

 

 

 

 

 

 

 

 

 

 

 

 

 

하나의 드레스도 그냥 넘어갈수 없게 디자인이 나왔습니다

반응이 무척 뜨거울것 같아요

유니크함...세련됨..러블리...고급스러움의

다양한 드레스를 원하신다면 ...레인앤코  투어한번 가실까요???

 

더 자세한 문의의 봄날웨딩컨설팅으로 부탁드릴께요

02-546-2588

 

 

 

웨딩사진전시회에도 함께할 레이앤코 드레스입니다^^

 

전시회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미리미리 원하시는 시간을 예약해주세요~~~^^

 

02-546-2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