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Studio(포토스튜디오)

[웨딩촬영후기]바시움스튜디오/봄날웨딩컨설팅/다온플랜/더테라스 스드메

안녕하세요

 

명절연후 마지막 날입니다

예신님들 내일 출근준비는 ~~??  잘 하고 계시나요?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의 스튜디오중 하나 바시움 스튜디오 웨딩촬영이 있었어요^^

물론 신랑 신부님의 취향도 마찬가지로 깔끔하십니다^^

 

신부님 드레스도 깔끔한느낌으로 화이트드레스 3벌을 셀렉하고

신랑님도 드레스샵에서 1벌 대여하고...저희 제휴사 라비첸토에서 맞춤을 하시고 본인예복과 라비첸토에서

촬영때 1벌 또 대여해서 3벌~~준비완료

 

본식때는 본인예복을 입고 예식을 하십니다^^

워낙에 마르고 키가 무지 크신 체형이시라 턱시도 대여는 남의옷을 입은것 같은 느낌이 들것같아

일찌감치 결정하고 맞춤 양복을 100%수제로 유명한 라비첸토에서~~멋스럽게 맞추셨네요

 

 

바시움 스튜디오는 지하에 아주 층고가높은곳 선정릉 ~~어딘가에 있습니다

그래서 역광촬영을 참 예쁘게 ~~해주는 스튜디오예요^^

 

 

 

두분 캐주얼하게 한컷 ~~^^비쥬얼 커플입니다!

 

 

바시움 스튜디오의 대표컷중의 한컷입니다^^

신랑님 인생컷으로 한장 남겨볼까요??

 

 

신부님 빠질수 없죠???  나란히 넘 예쁘네요^^

 

 

멋있는 베일씬~~

이건 꼭 한컷 남기고 싶어합니다

신비로운 신부님의 느낌과 약간의 몽환적인 느낌이예요^^

두분다 멋짐 입니다^^

 

 

마지막 한복컷 ~~~

세련된 신랑 신부님이 참 귀엽게 보이네요^^

세련된느낌의 키가 크신두분 ~~

막내동생 결혼준비처럼 재미있게 준비해드렸어요~!!

 

이제 결혼식만 남기고 있네요~~

너무너무 바쁘시겠지만 ~~  마지막까지 마무리 잘 합니다^^

화이팅

 

스튜디오: 바시움

드레스: 그레이스듀

메이크업 : 순수이야기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