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Epliogue(후기)

[웨딩촬영후기]달빛스쿠터/더테라스웨딩홀/봄날웨딩/다온플랜결혼

 달빛스쿠터 웨딩촬영후기

 

메이크업: 고바이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메이크업 : 지여부원장님 마무리 중이네요~~

웨딩촬영 헤어는 정은 부원장님 진행으로 착착착~ 


일산더테라스에서 야외예식을 하시는 인형같은 신부님 촬영날 ~~

헤어메이크업 대만족 하시고...주말인데도 복잡하지 않게 예쁘게 준비를 하고

촬영장으로 고고씽^^

컨디션이 안좋아서 얼굴이 반쪽이시네~~~

 

 

 

 

 

01

02

03

 

 

 


촬영드레스 셀렉하는날도 너무 너무 감탄이었죠??

무엇을 골라야할지 입을때마다 고민을 했어요~~정말 다~~예뻐서

 

인형같은 초롱씨~~^^  목소리는 시원시원한데...마른사람은 이유가있다며

 정말 꼼꼼하셔서 제가 챙겨드리는게  만족하실까??..걱정이 많았네요^^

 그래도 얼굴처럼 착한 초롱씨 마무리도 잘하고  이렇게 웨딩촬영 사진도 예쁘게 나왔답니다

 

 

웨딩사진 한번 볼까요?? 

일산더테라스 웨딩홀 신부님들은 정말 로맨틱하고 예쁜분들이 많아요^^

고.고.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웨딩촬영 달빛스쿠터와 함께 했어요

신랑님 말수는 없지만 정말 남자다운신 멋있는 신랑님

 

 

 

 

신부님 독사진 넘~~예쁘죠???

헤어스타일은 헬퍼 도우미 이모가 드레스 바뀔때마다 조금씩 변형을 해줍니다

멋있다!!

 

 

 

 

신랑님도 노력하는 모습이....멋있습니다^^

오랜시간 고생하셨어요

그래도 결과물이 너무너무 좋아서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일년전부터 만났었나요??? 미리미리 준비하고 싶다고

정말 빨리 만났었죠~~!! 계약을 하실라나?? 하고요

한방에 계약을 하셨습니다^^  달스는 제가 웨딩촬영추천을 했죠^^ 

그렇게 인연이 되었어요~~!!

 

 

두분 행복.행복하세요^^

못잊을꺼예요

 

조금만 걱정하고 ~~~예쁘게 ...다정하게...

더테라스 웨딩홀 야외예식 기대할께요~~!!

더테라스 웨딩은 봄날웨딩과 함께 웨딩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굿~~

 

 

달빛스쿠터 견적신청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