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Wedding Dress(웨딩드레스)

[청담동] 청담 웨딩드레스 - 아뜰리에레이 웨딩드레스

오늘은 슬림라인, 레이스가 특징인 청담동 웨딩드레스

'아뜰리에레이'를 소개합니다.

 

수입드레스로 고급스런 원단과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신부님들께 사랑을 받고 있지요~~

아뜰리에레이는 슬림라인이나 레이스가 특징인 드레스랍니다~!

 

 

정말 슬림하죠?!

가슴라인이 예쁜 신부님이 입으시면

매혹적일 것 같군여~!

 

 

골반라인 예쁘신 신부님이시라면 고민하실 필요없죠!

스커트에 무늬가 독특하게 들어가 있네요.

꽃모양으로 드레스 하단 부분에만 장식이 되었어요.

 

 

 

뒷부분은 시스루!

섹시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겠네요~

거기에 실크소재로 부드러움까지 느낄 수 있죠~~

 

 

 

 

레이스 소재, 싸개단추 등 마치 그레이스 켈리의

웨딩드레스를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드레스네요~~

 

 

 

 

프릴장식이 물결모양으로 잔잔하게 흘러내리듯 들어가 있네요. 여성스럽고

보기만해도 하늘하늘 거리는 것 같군요:)

가슴부분에도 장식이 달려 있어서 빈약하신 신부님들은 참고하셔요~!

 

 

 

요 드레스는 화려한 프릴의 풍성한 스커트 자락이 로맨틱한 드레스네요.

골반부분부터 스커트하단까지의 고급스러운 레이스가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어줍니당~

 

 

프릴장식이 잔잔하게 들어가 있다가

스커트하단부분에는 파도치듯 풍성하게 과장되어 있네요.

 

 

장식을 최대한 배제해 심플한 멋이 돋보이는 드레스입니다.

실크원단의 드레스가 신부님의 몸매를 더욱 아름답게 표현해주고 있네요~~

 

 

실크소재의 드레스로

굴곡이 없는 몸매를 갖으신 신부님이시라면 딱이네요~!

부들부들 ~ 보기만해도 매끈해보입니다.

 

 

꽃 모양의 드레이프가 살아있는 것 같아요!

주름이 느낌있게 잘 잡혀있군요~!

 

드레스 잘 보녔나요?

내 생애 특별한 날을 위한 웨딩드레스,

아뜰리에레이에서 준비해 보세요~~

 

서울 강남구 청담동 81-1 세화빌딩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