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House Wedding Hall(하우스웨딩홀)

[잠실]하우스웨딩 더다이닝호수-마리앤코 mariee & co

봄날웨딩컨설팅 하우스웨딩

더다이닝호수 - 마리앤코 mariee & co

석촌호수가 내려다보이는 더다이닝호수 레스토랑입니다

신사의 품격에서도 나왔던 장소이기도 하죠~~

 

 

하루에 2번 예식 / 3시간 간격

 하우스웨딩의 강점은 복잡하지 않게

여유있께 주변 지인분들과 편안하게 즐기는 예식으로 하시잖아요~~

그리고 기억에 남을,

특별한 추억으로 남게 될 결혼식을 만들 수 있다는 최대 큰 장점이 있죠~!

 

 

 

 와우!! 정말 고급스럽고 때깔?! 분위기며 꽃장식이며 너무 고급스럽고

입이 떠~억 벌어지지 않습니까?? ㅋㅋㅋ 혼자 취했네요

 

<마리앤코 소규모 대행 서비스?

(10~200명 사이의 예식)

1.예식 식순 기획/결혼식 의견 조율

2.이벤트 준비 및 기획

3.예식진행 및 예식스탭 투입

4.당일 필요한 소품 체크

 

 

 신부대기실 역시, 똑같이는 가라!

매시간 예식마다 다른 분위기 연출로

신부님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주죠~~

 

 

 

 이번엔 마리앤코에서 예식하신 신랑신부님들과

테이블 장식 및 사진투척입니다!!

역시 하우스웨딩은 꽃장식과 데코레이션이라니깐여~~

 

 

 붉게~매혹적인 연출입니다.

테이블 역시~~

말 안해도 다들 아시죠?! ㅋㅋㅋ

 

 

 오렌지빛 색감이 너무 예쁘게 장식되었네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분위기지 않나요?!

 

 

 차분한 느낌이 드는 낭만있는 데코레이션이네요

잔잔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지 않나요?!

근사한 레스토랑에 와서 만찬을 즐기는 듯

내가 대우를 받는다는 생각에 즐겁게 맛있게 음식도 기분좋게~~

 

 

 하얀 배경에 보라빛의 색감있는 포인트로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네요~

 

 

 분홍빛으로 물든 어여쁜 예식장소가 탄생했네요~

은은하니 예쁘고 달콤한 느낌이 들지요?!

 

 

참고로 방명록도 이렇게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더 많은 웨딩 정보를 보고 싶으시면

봄날웨딩컨설팅 홈페이지로 방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