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Studio(포토스튜디오)

[웨딩촬영후기]홍진스튜디오/클레어드룬/봄날웨딩컨설팅/kt다온플랜/일산더테라스웨딩

 

안녕하세요

 

홍진스튜디오 클레어드룬 웨딩촬영 후기를 올립니다

 

환타지/영화같은 느낌의 클레어드룬 스튜디오

어반스튜디오의 깔끔한 느낌의 촬영과는

다른 느낌의 홍진스튜디오 입니다

 

키가 크신 신부님과 아담한고 잘생긴 신랑님의

결혼이야기~~^^

 

kt임직원 자녀분이시구요~~~아버님이 임직원이셔서 인연이되어 만났어요^^

신부님 참하시고~~신랑님 바른군의 아주 기분좋은 만남이었어요^^

 

결혼은 올 가을 10월예식 예정

 

작년 10월에 만났으니깐 1년전에 뵙고 결혼을 천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위가 지나가면 인천에서 결혼식을 하시겠네요^^

 

 

사진을 보내달라고 했더니 흔쾌히 올려달라고 말씀하시네요

제가 올리고 링크를 걸어주기로 했어요^^ㅋㅋㅋ

넘 넘 예쁘고 사랑스럽게 나와서...그냥 있을수가 없었습니다~~

 

가끔 손님들 진행하면서 이 풋풋함에 ~~제가

두분의 기를 받기도 합니다^^

얍~~~~^^

 

 

 

이 한옥씬에  한복도 촬영하고

드레스씬도 참~~멋지게 나오네요^^

역시 홍진스튜디오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것 같아요^^

 

홍진대표님의 나름 철학도 있으시고 본인의 소신을 잃지않고

운영을 하시는 제가 좋아하는 스튜디오중의 한곳이예요^^

 

 

 

 

신부님의 나중 인생샷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한 10년후 이사진을 꺼내어 보았을때~~

이럴때가 있었구나~~~^^

이렇게 곱고 예쁠때가... 이 어여쁜 20대의 사진을 ~~

촬영을 해놓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요즘 웨딩촬영 안하시는분들도 늘어나고 있지만~~~

한컷정도는 인생의 절정에 있는 이쁜모습을 이렇게 촬영해놓는것도

참 좋을것 같아요^^

 

 

 

 

 

이 드레스는 홍진스튜디오에서 보유하고 있는 드레스예요

참~~잘나왔어요^^

요즘 컬러드레스 잘 안입으시는데~~

이렇게 한컷 촬영하니~~~이것또한 포인트네요

 

 

 

 

 

예전 어디선가 보았던 책장씬~~ㅎㅎㅎ

 

 

한옥에서 한복촬영을 끝으로 이렇게 재미있고

조금은 힘든 웨딩촬영을 마치셨네요

한복은 예단박선희 에서 맞춤하시고 당의와 신랑님 쾌자

대여하셔서 마음껏 촬영 하셨어요^^

 

 

더 궁금한 내용은 봄날웨딩컨설팅으로 ~~~문의주세요

02-546-2588

 

웨딩드레스: 김미숙웨딩

웨딩촬영: 홍진스튜디오(클레어드룬)

메이크업: 고바이 부원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