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Epliogue(후기)

[결혼식후기]봄날웨딩컨설팅/순수이야기점/보네르스포사/망고스틴스냅

본식이 있었습니다

언니분을 제가 진행을 했었어요^^

언니 진행할때 드레스 같이 골랐던게 엊그제 같은데...

언니분은 딸이 벌써 둘이더라구요^^

세월이 빠르죠???

 

그만큼 저두~~ㅋㅋㅋ

 

순수이야기점~~경미원장님 메이크업

망고스틴 스냅에서 대표작가분 오셔서 열씸이 땀흘리며

촬영을 하셨답니다~~^^

 

한번볼까요???

 

 

 

삼성역 "그랜드힐컨벤션"

포토테이블 사진느낌도 참 예쁘네요~~!!

 

 

 

크라운 고르고...복잡 복잡하지만 ~~

더 예쁘게 하고 가려고 신중하게 고르고 있었습니다

드레스샵에서 드레스 고를때는 엄청 고민됐었는데

오늘보니 또 넘 예쁘시네요^^

 

 

 

 

 

해맑은 신랑님

여권도 잊어버리셔셔....  그다음은 아무일 없어야할텐데

웃으면서 걱정하시는 모습~~^^

플래너 너무 믿고 진행하셔서 책임감이 더 드는

막내동생 보내는 그런느낌의 신부님 신랑님 이었던 것같아요^^

 

 

 

가방들어주시는 친구분도 오셔서

넘 유쾌하게 준비하고...

안심된 모습으로 ...준비가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순수 경미원장님

울 신부님 넘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아버님이 신부님 에스코트 해주셨어요

당일 아빠가....^^

보기좋았는데...아버님도 좋으셨는지..궁금하네요^^

 

 

 

작가분이 아버님 도착하시면 가지말고 기다리고 있으라고

운적석에 아마도 아버님이 계실것 같아요^^ㅋㅋㅋ

신랑님이 맞이해주시네요^^

 

 

대기실 올라가지전 대기공간을

넘 예쁘게 해놓으셨더라구요^^

 

 

 

 

계단씬~~예쁘게 

야외랑 넘 잘 어울리는 통유리~~^^

한컷 잘 건졌어요^^

 

 

시어머니 되시는분이 참 한복을 곱게 입고 손님을 맞이하고 계십니다

신랑님은 ~~본인 예복으로

턱시도를 대신하였습니다

 

 

 

 

 

 

 

우여곡절 많았는데

늘항상 저 웃는표정으로 걸어가고 계시는

신랑님

항상 중심잘잡고....행복하세요^^

 

 

신부님이 마지막 셀렉한 드레스

넘 예뻐요^^

굿~~^^

 

 

 

 

주례없는 예식을 하셔서

두분이서 혼인서약을 하고 계시네요^^

 

 

 

 

 

 

 

 

신부님 신랑님 한복도 예쁘세요^^

워낙 평범한거 싫어해서 한복도 신부님이 거의

디자인 하다싶이 했는데

여기서보니 참~~예쁘네요^^

엄청 궁금했었는데...

 

 

 

 

 

폐백을 끝으로...

행복한 결혼식이 끝났네요^^

 

늘항상 행복하시구요

알콩 달콩 ~~~샘나고 부럽게 사셔야해요^^

 

 

예식장소: 그랜드힐컨벤션

웨딩드레스: 보네르스포사

웨딩메이크업: 순수이야기점

본식사진: 망고스틴스냅

봄날웨딩컨설팅: 김미숙

 

 

월간사진전/웨딩박람회/으로 다양한 사진 보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