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News/Wedding Dress(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 죠슈아벨브라이덜 수입드레스를 소개합니다/봄날웨딩컨설팅/kt임직원결혼/일산더테라스웨딩홀

수입드레스샵 죠슈아벨을 소개합니다

 

 

샵을 방문하면 드레스진열부터 원장님의 열정을 볼수있는

예쁘고 멋진 샵이죠???

 

자체제작드레스도 모두 수입원단으로 진행을 하고

특별함과 간결함을 동시에 갖고있는 샵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여성스러움의 도비실크드레스의 상체 레이어드 디자인

 

 

 

벨라인의 디테일이 수입디자인 같은데 정말예쁘네요^^

죠슈아벨드레스 정말 다양하네요^^

 

 

 

이건 전체 레이스의 독특함이 가득하네요^^

어느분이 이드레스의 주인이되리  기대됩니다~!!

 

 

소녀스러움과 청순함 여서스런 느낌을 한꺼번에 볼수있는디자인 이네요

저희 더테라스 신부님들이 좋아하겠어요^^ㅎㅎㅎ

 

 

반전뒤테 백베어 스타일~~

 

 

 

레이스의 독특함이 과감합니다

 

죠슈아벨브라이덜 저랑 투어한번 가보실까요???

 

봄날웨딩 김미숙 02-546-2588